밀본코리아 미용실 성장 정책발표회 개최

조세훈 에디터l승인2019.04.15 16: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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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뷰티 조세훈 에디터] 밀본코리아(대표 김재욱)는 최근 10주년을 맞이하여 더욱더 풍요로운 미용업계를 함께 만들기 위한 챌린지 800 정책발표회를 개최했다.

챌린지 800은 지속적인 저출산으로 젊은 인구의 감소, 최저 임금 상승, 노무 과제 등의 배경 아래 ‘직원 1인당 생산성 향상’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대한민국의 미용업계 발전에 공헌하고자 함을 기본으로 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살롱만이 전달할 수 있는 가치의 창출 ‘고가치 살롱 만들기’에 대한 비전을 발표했다. 인재 육성 정착 살롱 만들기에서는 세븐헤어월드, 르비반트, 일본 MINX 성공 사례를 공유하였다. 특히 일본 MINX 긴자점 대표 칸노 히사유키씨는 살롱 평균 규모를 실제 수치화한 데이터를 공개, 직원을 위한 노동 환경 구비, 살롱 운영을 위한 마케팅 형태 등을 구체적으로 발표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고객의 아름다움을 실현하고 살롱의 가치를 높이는 메뉴 및 객단가와 노동생산성 향상 추진을 위한 메뉴별 전략을 제안하였다. 마지막으로 크리에이티브 감성 훈련까지 다양한 내용을 제안함으로써 살롱의 인재 육성과 노동생산성 향상을 지원할 것을 약속하였다.

한편 밀본코리아는 리더 육성 마스터즈 개최, 미용사 캐리어 플랜에 맞춘 스튜디오 교육과 세미나 실시 등 미용실 성장을 위한 기본 역량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


조세훈 에디터  lovecsh7@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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