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헤어 2018 가을 겨울 콜렉션 ‘Human Nature’

최광숙 기자l승인2018.11.10 11:46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더뷰티 최광숙 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VOG Hair(보그헤어)는 2018 가을 겨울 콜렉션 ‘Human Nature’을 발표했다. 이번 콜렉션은 사람과 자연을 콘셉트로 사람의 본성과 자연의 융합을 주제로 내추럴함을 강조한 것이 포인트다.

트렌드 교육을 담당한 프랑스 보그 그룹 포뮬러아카데미 프랭크쇼케씨는 “커트는 최대한 심플하게 이루어지지만 칼라는 화려한 것이 이번 트렌드의 특징”이라며 “화려한 칼라라고 해서 많은 색감을 조합하기보다는 깨끗한 이미지를 살리면서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시키는 자연주의적 칼라를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우아함을 극대화한 롱스타일 Flora
레이어드 롱스타일을 표현하면서 가을/겨울 시즌에 맞게 라인을 단단하게 잡아 무게감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발레아쥬 테크닉을 가미한 후 가을 단풍느낌을 표현하는 피그먼트로 시술해 모발 손상은 최소화하되 고급스럽고 세련된 칼라 연출을 최대화했다.

깨끗하고 깔끔한 중단발 Iris
클리어한 느낌을 살려 색감은 최대한 배제하고 발레아쥬 테크닉을 뿌리부터 넣어주고 모발 끝 쪽으로 갈수록 옹브레 느낌이 나도록 깨끗한 이미지를 주었다. 과거에는 모발 끝 쪽 위주의 옹브레 테크닉이 유행이었다면 요즘은 뿌리 가까이 발레아쥬와 모발 끝은 옹브레 테크닉으로 점점 밝게 해주면서 클리어한 이미지를 나타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렇게 시술할 경우 색감 표현이 훨씬 더 좋아진다는 장점이 있다.

귀엽고 펑키한 숏단발 Cloé
언더 라인을 무겁게 잡아 층을 많이 주고 전체 모발에 드라이로 컬을 넣어 주면서 귀엽고 펑키한 이미지를 살렸다. 모발 끝 쪽으로 갈수록 오렌지 색감을 뚜렷하게 표현해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미지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최광숙 기자  thebeauty140@naver.com
<저작권자 © 더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광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미디어아트 경기 군포시 용호2로 11 |  대표전화 : 02-2273-2773  |  등록번호 : 경기 아51206  |  등록연월일 : 2015년 4월 24일
제호 : 더뷰티  |  발행인겸 편집인 : 최광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광숙
Copyright © 2018 더뷰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