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W, 모발 속부터 차오르는 순도 높은 헤어 컬러 ‘브릴린’

깊숙한 색소 침투력으로 모발 속부터 차오르는 깨끗하고 맑은 컬러 조세훈 에디터l승인2018.04.10 13:12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더뷰티 조세훈 에디터] ㈜제이엠더블유 (대표 강민웅)가 모발 속 깊숙이 색소를 침투시켜 순도 높은 깨끗한 컬러를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성화장품 염모제 ‘브릴린’(BRILLIN)을 출시했다.

JMW 브릴린(특허번호: 10-1828022)은 피부를 개선하는 피테라 성분으로 잘 알려진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이 함유되었으며, 모발 본연의 밸런스를 조정하여 우수한 발색력과 자극 감소, 생기 있는 모발로 만드는 컨디셔닝 효과를 인정받아 성분 특허를 획득했다.

특히 기존 제품 대비 색소가 깊숙이 침투할 수 있도록 산화 속도를 조절, 모발 속부터 컬러가 차오를 수 있도록 개발해낸 점이 특장점이다. 채도가 낮고 색이 옅거나, 블랙이나 브라운이 깔린 듯한 짙은 색의 제품과 달리, 컬러 본연의 맑고 깨끗한 발색력을 자랑한다. 자극 또한 완화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감초뿌리추출물, 쇠비름추출물과 같은 자극을 완화하는 성분 함유는 물론 염색 시 자극 성분을 액정 구조의 암모니아 TRAP으로 감싸주는 동시에 천연성분인 아보카도오일, 메도우폼씨오일이 두피에 장벽을 생성하여 자극을 유발하는 성분으로부터 보호한다. 이 밖에도 암모니아 냄새를 감소시키고 부드럽고 은은한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프리미엄 향을 접목해 마치 트리트먼트 시술과 같은 편안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더불어 단독 사용은 물론 ‘JMW 브릴린’ 염모제와 함께 혼합하여 사용 가능한 ‘JMW 브릴린 어메이징 컬러’도 함께 선보인다. 양이온 색소로 빛 바랜 컬러가 아닌 뚜렷하고 선명한 컬러를 표현해주며, 손상모에도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컨디셔닝을 자랑하는 플러스 컬러 크림 제품이다. 높은 pH까지 안정적이기 때문에 일반 산화 염모제와 혼합사용이 가능하다.

JMW 관계자는 “장기간에 걸친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드디어 JMW가 전문가 시장에서 염모제를 처음 선보이게 되었다. 자극은 적지만 컬러는 옅고, 컬러는 짙지만 자극이 강하여 고민했던 많은 미용인들에게 ‘JMW 브릴린’은 완벽한 솔루션이 될 것이다. 마치 흰 도화지에 컬러를 직접 뿌린 듯 맑고 순도 높은 컬러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JMW 브릴린은 20가지 그레이 컬러, 34가지 패션 컬러 및 4가지 브릴린 어메이징 컬러를 1차 출시하였으며, 론칭 기념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JMW 헤어드라이어를 포함한 소형기기 및 대형 기구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살롱 프로모션을 4월까지 진행한다.

이번 론칭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전국 JMW 공식 대리점에서만 구입 할 수 있다.
문의 : 070-7124-8690


조세훈 에디터  lovecsh7@naver.com
<저작권자 © 더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세훈 에디터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미디어아트 경기 군포시 용호2로 11 |  대표전화 : 02-2273-2773  |  등록번호 : 경기 아51206  |  등록연월일 : 2015년 4월 24일
제호 : 더뷰티  |  발행인겸 편집인 : 최광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광숙
Copyright © 2019 더뷰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