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크프로보 2017 가을/겨울 트렌드 ‘FALL in LOVE’

최광숙 기자l승인2017.10.23 14:40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더뷰티 최광숙 기자] 프랑크프로보의 가을/겨울 시즌 뉴 컬렉션 FALL in LOVE는 선명하고 빛나는 색들의 빛이 윤기 나는 영롱함을 더해준다. 자극적이고 도발적이기도 하다가 때때로는 낭만적이고 관능적이다.

#LONG STYLE_ ARDENTE& ÉLÉGANTE

새로운 색채화의 작업, 모발의 자연스러운 레이어링을 살려주면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반짝임을 가져다준다. 초콜릿 블러쉬 테크닉은 색의 혼합(섞임, 블렌딩) 결과를 효과적으로 나올수 있도록 한다. 시원한 계열의 밤색 톤으로 커트라인을 돋보이게 하고 눈부신 반짝임으로 모발을 감싸준다.

 

앞머리는 풍성하고 길게, 둥글게 빠진 형상이 강조됨에도 불구하고 모발의 움직임이 눈에 띈다. 매끄럽고 매우 가벼우며 전체적으로 리프트 된 모습이다.

 

#SHORT STYLE_ BOYISH

캐쉬미어의 브라운 컬러는, 완벽하고 자연스러운 블렌딩을 위해 프랑크프로보의 독점적인 스폰지를 이용한 테크닉이다. 시원한 계열의 느낌인 밤나무톤은 세련되고 우아한 결과를 선사한다.

 

숏컷의 질감 부분은 개별화를 한 가닥 한 가닥씩 하여 볼륨과 움직임을 만들어냈다. 불규칙적인 선은 밝고 강한 성격과 개성을 표현하며, 부드럽게 빠진 목선은 여성스러움을 줌과 동시에 높은 볼륨을 유지시켜주기도 한다.

 

숏 레이어에 텍스쳐드 컷. 모발의 가닥 가닥을 분리시켜 높이와 볼륨을 얻어내고, 아주 밝은 금발에 뿌리쪽은 약간 어둡게 표현하여 깊이감을 만들어낸다. 프랑크프로보의 컨피던스 프로페셔널 젤리글로스 제품을 더해 극도의 윤기와 약간 가늘어진 끝 쪽에 볼륨감을 더해준다.

 

 

 


최광숙 기자  thebeauty140@naver.com
<저작권자 © 더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광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미디어아트 경기 군포시 용호2로 11 |  대표전화 : 02-2273-2773  |  등록번호 : 경기 아51206  |  등록연월일 : 2015년 4월 24일
제호 : 더뷰티  |  발행인겸 편집인 : 최광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광숙
Copyright © 2018 더뷰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