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날리는 시원한 커피 한 잔 드세요

이가자헤어비스, 취향 저격 마케팅 호응 높아 조세훈 에디터l승인2017.06.16 09:11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더뷰티 조세훈 에디터] 이가자헤어비스(대표원장 이가자)가 다양한 연령의 고객 취향을 겨냥한 ‘취향 저격’ 마케팅으로 고객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이가자헤어비스는 이른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콜드브루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가자헤어비스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로, 동서식품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살롱 방문 고객 총 8만 명에게 부드러운 풍미와 깔끔한 맛이 특징인 T.O.P 콜드브루를 제공해 시원한 6월의 바캉스를 선사한다.

한편, 창립 45주년 기념 뽑기 이벤트는 어릴 적 추억을 소환하는 뽑기판을 활용해 고객이 직접 뽑기를 뜯어 경품을 선택하는 고객 참여형으로 진행되었다. ‘100% 경품 당첨’이라는 푸짐한 혜택과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어 고객과 살롱의 반응이 매우 뜨거웠으며, 이벤트 기간 이후에도 자체적으로 직접 뽑기를 제작하고 경품을 마련해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이가자헤어비스는 본사에서 개발한 디자인 사은품을 매장에 지원해 점주의 마케팅 비용 부담을 줄여 지점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가자헤어비스 본사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이른바 ‘취향 저격’ 마케팅으로 폭넓은 연령층의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며 “타 업종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과 매장이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을 기획하는 한편, 업계 마케팅 트렌드를 견인하는 선두주자 역할에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조세훈 에디터  lovecsh7@naver.com
<저작권자 © 더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세훈 에디터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미디어아트 경기 군포시 용호2로 11 |  대표전화 : 02-2273-2773  |  등록번호 : 경기 아51206  |  등록연월일 : 2015년 4월 24일
제호 : 더뷰티  |  발행인겸 편집인 : 최광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광숙
Copyright © 2019 더뷰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