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뷰티랩 2017 트렌드 ‘내추럴 살롱스타일’

최광숙 기자l승인2017.07.04 15:55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더뷰티 최광숙 기자] 박준뷰티랩이 내추럴함을 주제로 2017년 트렌드를 발표했다. 이번 트렌드는 컬러, 웨이브, 커트, 스타일링 등 동서양의 모델을 통해 표현했으며 건강한 머릿결을 섬세하게 표현한 에코쟈뎅 트렌드도 함께 발표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Hair 무거운 보브에서 벗어나 전체적인 레이어드 테크닉으로 보다 가볍게 연출, 아웃라인은 무겁고 또렷하게 무게감을 주고, 오버의 볼륨감을 위해 에어컷 처리와 함께 슬라이스 질감처리하여 생동감을 주었다.
Make up 런지한 보랏빛 컬러의 세미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으로 또렷한 눈매를 연출한다.

 

Hair 흐르는 듯한 웨이브를 기본으로 헤어업 한 후 스타일링 한다. 자연스러운 연출을 위해 몇 가닥 흘러내린 웨이브로 아름다움을 극대화하였다.
Make up 전체적인 베이지 색감을 톤 온 톤으로 표현하여 내추럴하면서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Hair 원랭스 단발에 날린 잔머리로 퍼지한 느낌을 살려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스타일링 한다. 연분홍색, 등꽃색, 복숭아색의 파스텔 색조를 사용한 낭만적인 색채는 온화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살려준다.
Make up 붉은 코럴톤으로 눈가를 물들이듯 표현해주고, 반짝이는 컬러 팟츠로 뺨에 포인트를 주어 소녀 같은 이미지를 연출한다.

 

Hair 그래듀에이션 보브를 무겁게 표현하고, 질감 표현을 최소화했다. 길게 내린 앞머리는 삼각 섹션으로 두 방향을 꼬리빗을 이용해 운동감을 표현. 웨트 헤어를 표현하기 위해 젤을 이용하여 섹시미와 세련미를 강조했으며, 컬러는 젖은 모발의 텍스춰를 잘 보이게 하기 위해 애쉬 밀크브라운을 선택했다.
Make up 브로우와 아이 메이크업을 또렷하게 표현해주고, 헤어와 어울리는 젖은듯한 피부를 연출한다.

 

Hair 스퀘어 레이어 커트에 사선 라인으로 굵은 롯드 펌을 해 볼륨을 준다. 중간 중간 반호일펌과 핑컬펌을 믹스하고 사이드는 다운펌으로 최대한 자연스럽게 두상에 맞춰 스타일을 만든다. 블루블랙으로 청키한 느낌을 강조하면서 댄디하면서 시크한 남자를 표현했다.
Make up 브로우 앞머리를 강렬하게 세워 트렌디하고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Hair 깨끗한 원랭스 라인의 아웃라인 컷을 한 스타일로 그레이 블랙컬러의 헤어가 건강한 머릿결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Make up 붉은 톤의 코럴 컬러로 아이 메이크업을 표현하고, 매트한 베이지립으로 여성스럽지만 시크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Hair 이어 라인의 모발을 텍스춰라이징으로 율동감 있게 표현하여 섬세한 터치를 가미시켰다. 작은 변화로도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스타일이다.
Make up 매끄러운 피부결을 살려 내추럴한 피부와 아이 메이크업을 하였고,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주어 섹시하고 트렌디한 느낌을 연출한다.

#헤어_ 프로박준, 순이원장, 상일원장, 그레이스원장, 해인실장, 아준실장
#메이크업_ 이수진 원장, 혜홍 실장 #모델_ 클라라, 애쉬톤, 에리나, 성예진, 오해석 #포토_ 태오 실장 #영상_ 안지혜

 


최광숙 기자  thebeauty140@naver.com
<저작권자 © 더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광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미디어아트 경기 군포시 용호2로 11 |  대표전화 : 02-2273-2773  |  등록번호 : 경기 아51206  |  등록연월일 : 2015년 4월 24일
제호 : 더뷰티  |  발행인겸 편집인 : 최광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광숙
Copyright © 2018 더뷰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