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W 블랙 샤인 텍스처 앤 볼륨

쉽고, 빠르고, 강력한 볼륨 및 텍스처 연출 조세훈 에디터l승인2016.12.06 15:42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더뷰티 조세훈 에디터] ㈜제이엠더블유(대표:강민웅)가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쉽고 빠르게 모발 볼륨 및 텍스처를 살릴 수 있는 블랙 샤인 텍스처 앤 볼륨(Black Shine Texture & Volume)을 출시했다. 블랙 샤인 텍스처 앤 볼륨은 지그재그 형태의 다이렉트 열판 모양으로써, 백콤 작업 없이 단 한 번의 프레스로 엉킴과 손상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바디감 있는 헤어를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 전용 아이론이다.

텍스처와 볼륨 연출이 중요한 세미 업스타일, 웨딩, 파티 헤어 등 다양한 스타일링 작업에 활용 가능하며, 특히 가늘고 힘없는 모발이나 뻣뻣한 남성 모발에도 자연스럽고 오랜 시간 꺼지지 않는 볼륨을 만들어낼 수 있다.

지그재그 형태의 다이렉트 열판 모양 이외에도 세계 최초 ‘블랙다이아몬드’, ‘블랙그래핀’, ‘블랙세라믹’의 3중 블랙 코팅을 열판에 적용했다. 따라서 한층 더 견고하고 센 강도를 구현해내어 오래도록 흠집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뛰어난 열전도성과 매끄러운 표면으로 부드러운 슬라이딩이 가능하다.

특히 기존보다 슬림해지고 가벼워진 무게는 장시간 사용하는 미용인의 손목 피로도를 최소화하며 더욱 빠르고 편안한 사용을 돕는다.

또한, 어떠한 모발 타입에도 시술 할 수 있도록 1100~220℃까지 13단계 온도 범위를 구현했으며, L타입의 기존 제품과 달리 슬림해진 열판 크기로 뿌리 볼륨은 물론 섹션별 부분 사용이 가능하다.

JMW의 블랙 샤인 텍스처 앤 볼륨은 미용인의 안전까지 세심하게 고려하였다.

30분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히터가 자동 OFF 되는 ‘슬립 모드’에 들어가며, 이후 윈도우창을 가볍게 터치하기만 하면 재작동되는 ‘터치센서’까지 적용하여 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프리볼트이기 때문에 변환 플러그를 이용하면 전 세계 어느 나라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JMW 관계자는 “블랙 샤인 텍스처 앤 볼륨은 백콤 작업이나 그루프, 라운드 브러시 없이 누구나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볼륨 및 바디감 있는 헤어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힘 없고 가는 모발까지 텍스처를 살려 다양한 스타일링 작업이 가능하므로 앞으로 전문가를 위한 스타일링 잇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밝혔다.
문의: 070-7124-8690 www.jmwkorea.com


조세훈 에디터  lovecsh7@naver.com
<저작권자 © 더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세훈 에디터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미디어아트 경기 군포시 용호2로 11 |  대표전화 : 02-2273-2773  |  등록번호 : 경기 아51206  |  등록연월일 : 2015년 4월 24일
제호 : 더뷰티  |  발행인겸 편집인 : 최광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광숙
Copyright © 2019 더뷰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