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커, 모발 크리닉 라인 ‘루잇’ 출시

미용 제품 유통 사업 활성화를 위한 본격 활동 펼쳐 조세훈 에디터l승인2016.09.02 09:38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더뷰티 조세훈 에디터] ㈜커커(대표 이철)에서 하반기 미용 제품 유통 사업 활성화를 위한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가운데, 멀티 펌제 ‘도쿄웨이브’에 이어 프로페셔널 헤어 크리닉 ‘LUIT(이하 루잇)’을 출시하여 많은 이목을 끌고 있다.

루잇은 프랑스어의 ‘빛나다’, ‘서광이 비치다’라는 의미로 ‘Origin Root Repair’라는 컨셉 아래에, 플레인 클렌저, 콜라겐 부스터, 케라틴 이펙터, 셀 리페어, 리차지 마스크 총 5단계로 이루어진 모발 크리닉 제품이다.

루잇은 원료로 사용된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알뿌리 식물의 꽃인 작약, 백합, 히아신스, 사프란의 강한 에너지가 환경의 변화에 따라 건조하고 손상된 머릿결에 수분 밸런스를 잡아주어 모발 끝까지 영양으로 가득 채워주는 리페어링 효과로 모발을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특히, 히알루론산, 알로에 추출물이 함유된 콜라겐 부스터를 No. 1 스텝으로 도입한 ‘First Treatment Solution(퍼스트 트리트먼트 솔루션)’을 선보인다.

손상된 모발에 직접적으로 단백질을 공급하는 기존 크리닉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도입되었으며,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는 콜라겐 부스터의 선행을 통해 모발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끌어올린 후 다음 단계의 케어가 효과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촉진 역할을 하는 트리트먼트 시스템이다.

커커에서는 루잇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페이스북(facebook.kerker.co.kr)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커커의 살롱 브랜드 ‘이철헤어커커’ 시술권을 증정한다. 루잇 크리닉 시술은 ‘이철헤어커커’와 ‘마끼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9월 루잇의 홈케어 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조세훈 에디터  lovecsh7@naver.com
<저작권자 © 더뷰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세훈 에디터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미디어아트 경기 군포시 용호2로 11 |  대표전화 : 02-2273-2773  |  등록번호 : 경기 아51206  |  등록연월일 : 2015년 4월 24일
제호 : 더뷰티  |  발행인겸 편집인 : 최광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광숙
Copyright © 2019 더뷰티. All rights reserved.